반더스 캐주얼 러닝게임 ‘I am Hero’ 출시, 해외시장 조준

2014-06-01 20:12
  • 글자크기 설정

카툰형 그래픽 및 릴 방식 도입, 다양한 육성 방식

반더스의 'I am Hero' 게임화면. [이미지 제공 = 반더스]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미국 등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한 카툰형 그래픽 방식의 미드코어 캐주얼 러닝게임 ‘I am Hero’가 출시됐다.

반더스(대표이사 양훈택)는 해외시장의 중점을 둔 미드코어 캐쥬얼 러닝게임 I am Hero를 탱고(Tango)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다.

I am Hero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카툰형 그래픽을 도입했다. 미국·프랑스 등 해외 시장에 맞는 게임 배경을 제공해 현지 유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게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러닝 게임의 자동 달리기 조작 방식에서 벗어나 릴 방식의 플레이 방식을 도입해 유저 스스로 달리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게임은 배지·캐릭터·도시·시민성장 등 다양한 육성 방식을 제공한다. 친구의 도시를 공격해 해당 친구의 점수를 하락시킬 수 있도록 해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높였다.

반더스 양훈택 대표는 “채널링을 담당하고 있는 탱고는 전세계 2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메신저 회사”라며 “국내 시장에 치우친 게임 시장을 탈피해 보다 다양한 유저를 만날 수 있는 해외 시장으로 우선 진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해당 게임은 안드로이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ndus.IamHero)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이다. 아이폰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반더스는 전세계 77개국에 진출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기획 팀장출신인 양훈택 대표와 그라비티 출신 게임 개발자를 주축으로 구성된 신생 모바일 게임 개발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