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20일,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2.5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5업데이트에는 업적시스템과 유적도시 추가, 다양한 영구 버프, 과학기술 40레벨 오픈, 전투 스킵 시간 단축 등으로 이를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목표 달성과 편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 달성률에 따라 다양한 영구 버프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전함 가속 건조를 위한 과학기술 40레벨도 오픈 됐다.
한편, ‘배틀쉽’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 기념 특급 선물세트를 100% 지급하며, 업데이트 이후 3일간 보석 구매 시 보석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업적 순위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는 경험치 획득량이 30% 상승하게 된다.
이외에도 5월 24일 21시부터 22시까지 단 1시간동안 신비의 로또가 등장해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적도시에서 전투를 경험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카페에 올린 유저 전원에게 보상으로 지휘서 5개를 지급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cyon/)와
‘배틀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