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가 '2016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존슨앤드존슨의 월드컵 시즌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뉴트로지나의 선케어는 '뜨거운 태양 아래, 마음껏 응원하라'는 슬로건으로 국내외 응원 서포트 활동을 시작한다.
또,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캠페인 '뜨거운 태양아래 마음껏 응원하라' 캠페인, 응원 메시지를 브라질로 보내주는 이벤트, 단체응원이 열리는 브라질 응원 등 다양한 응원을 지원해줄 예정이다.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열정적인 응원이 예상되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을 서포트하고 뉴트로지나의 대표 선케어 제품 '웻스킨'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뜨거운 태양 아래 땀, 물, 태양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한국 응원단이 자유롭게 응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월드컵 시즌 뉴트로지나의 대표 제품으로 선정된 '울트라 쉬어 웻스킨 선블록 바디 미스트 SPF50+PA+++'는 뉴트로지나만의 독자적 기술로 태양은 물론, 땀과 물에 젖은 피부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3중 차단 선 스프레이 제품이다.
뉴트로지나의 브라질 월드컵 관련 활동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