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30주년 기념…최대 30만원 캐쉬백

2014-04-01 10:0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대한항공은 아시아 최초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패스(SKYPASS)’ 시행 30주년을 맞아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대한항공은 이날 하루 동안 만우절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홈페이지 및 여행정보사이트를 선보이고 '진짜? 진짜!를 찾아라' 뉴스 응모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 및 대한항공 모형항공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인하국제의료센터 진료 쿠폰 100만원권 등 총 79명에게 행운을 전달한다. 더불어 모바일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원에 달하는 10%의 캐쉬백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만 해도 경품이 쏟아진다.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인터넷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과 기존 인터넷 회원들 중 회원정보를 수정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삼성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스카이패스 카운터에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스카이패스 30주년 기념 특별 수하물 이름표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