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선미, 섹시+캐주얼 스타일링 화제

2014-03-21 16: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가수 선미의 패션이 화제다.

지난 14일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등장해 개그맨 남호연에게 사기를 당한 역할을 맡은 선미는 그간 보기 힘들었던 개그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방송에서 선미는 남호연에게 시원한 물세례를 퍼붓고 은쟁반으로 머리를 가격하는 등의 처절한 응징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보름달’ 노래에 맞춰 아찔한 섹시댄스를 선보여 관중들의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던 선미는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맨투맨과 숏팬츠로 섹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흰 피부와 대조를 이루는 흑발과 레드립으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연출한 선미는 유니크 한 맨투맨티셔츠에 블랙숏 팬츠를 매치하고 워커로 마무리해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는 캐주얼룩을 완성한 것.

볼드 한 네크리스로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었으며 블랙&화이트의 의상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화이트컬러의 워커를 택한 센스가 돋보인다.

블링블링한 새틴 소재가 눈길을 끄는 맨투맨은 크롭탑으로 캐주얼 하면서도 섹시하다. 네크라인의 셔링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며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배색이 유니크 한 느낌을 준다.

새틴 소재특유의 독특함에 걸리시한 무드를 더한 선미의 크롭맨투맨은 스타일난다의제품. 매니시한 슬랙스나페미닌한 스커트에도 잘 어울려 믹스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