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조직위,시교육청·교장협의회 관계자 초청간담회

2013-12-27 11:46
  • 글자크기 설정

인천AG 관련 체험활동, 댄스경연대회 적극 참여 등 논의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26일 오전 11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인천시 교육청과 교장협의회 관계자 30여명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인천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의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참여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간담회에서 조직위는 내년 아시안게임 관련 체험활동을 학습과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줄 것 등을 교육 관계자들에게 요청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동부교육지원청 신동찬 교육장을 비롯해 정갑순, 심연기, 안용섭, 고덕남 교육장, 오영열 인천시교장협의회장 등과 조직위 김영수위원장, 서정규 제1사무차장, 김재인 홍보본부장 등 40여명의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17일부터 인천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시작한 조 직위는 지난 24일까지 11개교에서 시범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내년 3월부터 대회 전 까지 모두 240개 초등학교를 찾아 홍보영상 상영,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댄스시연·교습, AG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시범홍보활동을 마친 조직위는 내년 3월까지 시교육청 추천을 받아 240명의 일선교사들을 홍보위원으로 위촉한 후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김영수 위원장은 “앞으로 1인 1경기 관람과 1가족 1경기 관람 등을 캠페인 형태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모든 분들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내년 대회를 앞두고 붐 조성을 위해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대사 JYJ의 아시아드송 ‘Only One' 댄스 경연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교육청·교장협의회 관계자 초청간담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