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하고 해외여행은 덤으로

2008-04-10 19:53
  • 글자크기 설정

백화점·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 ‘공짜 여행’ 이벤트 봇물

새봄을 맞아 유통업체들의 새봄을 맞아 '공짜 여행' 이벤트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4월은 직장인들의 여름휴가기 준비기간이라는 점과 백화점 등의 창립기념행사가 맞물린 곳이 많아 쇼핑과 함께 해외여행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오는 20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하면서 점포 방문 고객을 상대로 'BBC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여행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백화점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응모권을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섯 쌍을 선정, 미국 그랜드캐년, 몰디브, 이집트 룩소르, 인도 타지마할 등의 여행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3일까지 '체코 여행 경품 대잔치'를 열고 내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쌍을 뽑아 5박7일 체코일주 여행권을 준다.

신세계 이마트는 개점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이마트 상품 구매고객 중 75쌍을 추첨, 괌 4박5일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공짜여행’을 내걸은 이벤트가 한창이다.

롯데닷컴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롯데닷컴이나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에서 받은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는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뉴질랜드와 싱가포르, 강원도 여행권을 증정한다.

디앤샵은 이달 말까지 한 달간 하나투어 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260명을 추첨,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 등 여행경품을 준다.

이밖에 G마켓은 12일까지 워커힐호텔에서 열리는 벚꽃축제 방문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워커힐 클럽 스위트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엔조이뉴욕은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을 구입한 고객 중 1명을 뽑아 일본 디즈니랜드 여행권을 준다.

신종명 기자 skc113@ajnews.co.kr
< '아주뉴스'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