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취미는 물론 자기계발에도 '좋아.'

2008-01-30 13:47
  • 글자크기 설정

LG데이콤 myLGtv‘미세배속 서비스’ 출시

IPTV!, 취미는 물론 자기계발도 한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30일 IPTV ‘myLGtv’를 통해 영어학습 및 스포츠 레슨, 영화감상 등에 유용한 ‘0.8~1.2배 미세변속’ 기능을 선보였다.

   
  잠실에 사는 초등학교 4학년 박기연양이 언니들과 함께 ‘myLGtv’를 통해 0.8배속으로 ‘찬란한 문화유산 유럽의 고대문화’ 프로그램을 원음과 한글자막으로 시청하고 있다. 

미세변속 기능은 1배속보다 느린 0.8배속으로 정확하고 똑똑히 발음과 동작을 듣고 볼 수 있어 영어학습이나 스포츠 레슨에 유용하다. 또 1.2배속은 음성이나 영상의 변화 없이 정상적인 화면과 같은 빠른 속도로 영화나 스포츠, 드라마 등을 볼 수 있어 시청시간을 절약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myLGtv는 2배속, 4배속, 8배속, 16배속, 32배속 등의 되감기, 빨리감기 기능도 제공, 영어나 일본어 등 외국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고 TM포츠 레슨의 경우는 느린 화면으로 동작들을 선명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어 실력향상을 꾀할 수 있다고 LG데이콤은 설명했다.

또 2시간짜리 영화를 음성이나 영상의 변화 없이 40분 단축한 1시간 20분만에 볼 수 있어 바쁜 일정에 쫓기는 매니아들도 취미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대표전화 1644-7000번이나 Xpeed홈페이지(www.Xpeed.co.kr)에서 할 수 있다.

LG데이콤 TPS사업부 안성준 상무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myLGtv 서비스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편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용준 기자 sasori@ajnews.co.kr
< '아주뉴스'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