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대전 동구 핵심에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 분양
2024-09-29 13:40
도시철도 2호선(트램) 개통 등 개발호재 다수·3면 발코니 등 특화설계 적용
대전 동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의 분양에 현지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해당 단지는 4층~지상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3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대전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공급될 예정이다.
단지는 착공 예정인 대전 도시철도 2호선(트램) 동부역(가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의 한밭대로를 이용하면 둔산 생활권, 한국과학기술원(KAIST) 및 대덕연구단지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대전 IC도 가까워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이마트, 신세계 스타일마켓, CGV, 영풍문고, 대전한국병원, 금융기관, 상가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매봉 어린이공원과 성남 어린이공원, 고봉산, 매봉산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해당 단지는 가구당 1.71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가로 2.6m, 세로 5.2m의 확장 주차형이 전체의 56%(전기차 주차공간 포함)에 달한다.
아울러 조명과 난방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 위치 확인 등 하이오티(Hi-OT) 시스템과 음성으로 조명과 냉난방 등을 제어할 수 있는 보이스홈 등이 적용된다. 녹물 방지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한 힐스테이트 만의 배관시스템을 적용시켰고, HEPA필터(공기청정기급)를 거쳐 신선한 공기도 내부로 유입되도록 설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