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3월도 역대급 할인 행사 '뷰티 올 패스' 진행
2024-03-12 19:07
뷰티 브랜드 역대 최대 혜택 제공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쿠폰 지급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쿠폰 지급
롯데온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BEAUTY ALL PASS)’를 이달에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뷰티 올패스는 롯데온이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뷰티를 비롯해 라로슈포제, 에스쁘아, 3CE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도 참여한다.
행사기간에는 뷰티 인기상품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단독 기획세트,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한다.
특히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가량 늘었다.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의 크림 상품은 행사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특히 롯데온은 오는 3월 봄과 신학기 수요를 고려해 이번 행사 혜택과 행사기간 등을 대폭 확대했다. 행사기간 매일 자정과 낮 12시에 선착순으로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차 행사기간에는 뷰티 상품 1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의 정품을 증정한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 중 뷰티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뷰티 샘플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2차 행사기간에는 정샘물, 펜할리곤스, 끌레드뽀 보떼 등의 브랜드와 연계해 온·오프라인 고객 초청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달 첫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달에는 봄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