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설악리조트에 패밀리 파크골프장 신설

2023-07-20 08:09

금호설악리조트 전경 [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설악리조트에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파크골프장을 신설하고, 8월 초부터 본격 운영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파크골프가 남녀노소 쉽게 즐기기 좋은 스포츠로 인기를 얻자, 금호리조트는 설악리조트만의 매력을 살린 파크골프장 조성을 추진해왔다. 
 
신설된 파크골프장은 설악리조트 내 약 1300평의 잔디광장에 9홀 규모로 조성됐다. 7개의 파 3홀과 2개의 파 4홀이다.

모든 홀은 30~70m 내외로 경사진 본래 지형을 그대로 활용하고 코스 내 장애물인 벙커를 배치했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최근 단순한 휴식을 넘어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추구하는 ‘스포츠케이션(Sports+Vacation)’ 트렌드에 발맞춰, 설악리조트를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설악산의 빼어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건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크골프장을 신설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설악리조트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극대화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마련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 지역의 대표 휴양시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설악리조트 내 야외 바비큐장 ‘가든그릴’의 시설 개선 작업을 마무리하고, 오는 22일부터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