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깨끗한 시정, 바른 시정 펼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2022-11-21 20:59
정 시장, 자신의 SNS 통해 뜻깊은 상을 수상하기까지 함께 노력한 공직자들에게 감사 전해

[사진=정명근 시장 페북캡처]

정명근 화성시장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화성시가 '제14회 2022 서울석세스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정치부문 기초행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서울석세스 대상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분야에서 변화와 혁신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개인, 단체, 기업 등에 수여하는 매우 의미있는 상"이라며 "우리 시는 전국 226개 지자체 경쟁력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 50만 이상 대도시 고용률 1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 시장은 끝으로 "뜻깊은 상을 수상하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공직자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시정, 바른 시정을 펼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는 ‘제8회 2022 올해의 SNS 대상’에서 ‘인스타그램 대상’과 ‘페이스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화성시]

한편, 화성시는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시민소통으로 ‘제8회 2022 올해의 SNS 대상’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시는 이번 대회에서 ‘인스타그램 대상’과 ‘페이스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정 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들로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