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축구 국가대표와 함께 입장할 어린이 뽑는다

2022-09-08 15:56
선수들과 손을 잡고 입장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참여 어린이 선발
국내 최초 축구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키즈랜드 축구 캠핑' 진행

KT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안내 [사진=KT]

KT가 자사의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인 '올레 tv 키즈랜드'가 9월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A매치)'를 응원하며 KT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KT는 대한축구협회의 파트너사로 지난 6월 네번의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 어린이를 선발했다. KT는 고객에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9월에도 A매치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선발한다. 선발된 플레이어 에스코트는 23일(금) 20:00 대한민국 VS 코스타리카, 27일(화) 20:00 대한민국 VS 카메룬 경기에서 선수들과 손을 잡고 입장하게 된다.

각 경기당 22명씩 총 44명을 선발하며 대상은 KT 이용 고객 자녀 중 만 6세~만 10세 사이의 어린이다. 신청은 KT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8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다. 당첨자에는 19일 이후 개별 연락한다.

KT는 A매치를 기념해 27일부터 28일까지 1박2일 동안 축구 국가대표팀 훈련장 파주 NFC에서 키즈랜드 축구 캠핑도 진행한다. 축구 캠핑을 통해 KT 고객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국가대표팀의 훈련장 투어 외에도 레전드 국가대표 선수와 함께 축구 레크리에이션 세션을 가지는 등 KT가 준비한 특별한 고객 혜택을 누리게된다. 27일은 대한민국과 카메룬의 경기가 진행되는 만큼 키즈랜드 축구 캠핑에 참여하는 가족들을 위해 이원 중계를 통한 단체 응원도 진행한다.

총 70가구를 선정하는 키즈랜드 축구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 동반이 가능한 KT 고객이라면 키즈랜드 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10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응모 가능하며 20일 당첨자에 개별 연락 한다.

KT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는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출시 이후 3년 6개월만에 누적 이용 600만 가구를 기록했고,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올레 tv 키즈랜드는 '영어 BIG3' △코코멜론 △스콜라스틱 △ABCmouseTV와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 등 전문 자문진이 엄선한 '감정표현동화' 그리고 BBC, ICONIX와 협업한 '키즈랜드 자연백과'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상무)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파트너사인 KT가 키즈랜드 고객을 위해 잊지못할 추억과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형 고객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T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집 안내 [사진=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