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전자와 공기청정기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9-04-18 09:00
공기질알리미 패키지 상품 가입 고개에 퓨리케어 할인쿠폰 제공

LG유플러스는 '공기질알리미' 패키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LG전자의 최신 공기청정기 '퓨리케어'를 시중 판매 가격보다 26~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대표 IoT 기기 중 하나인 공기질 알리미는 실내 공기 상태를 알려주거나 실외와 실내 공기질 상태를 비교해 적절한 환기 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기다. 공기질알리미와 공기청정기를 함께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집 안 공기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외 공기질과 실내 상태를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기다. 공기질알리미와 함께 LG전자의 고품질 공기청정기를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집 안 공기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가 미세먼지를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모션에는 실내용 공기청정기인 '퓨리케어 몽블랑'은 물론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까지 포함됐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LG유플러스의 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미니는 21만6300원에, 퓨리케어 몽블랑은 22만원에 구입 가능한 쿠폰을 제공받는다. 아울러 LG유플러스의 인터넷, IPTV 등 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프라엘 등 LG전자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진=LG유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