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TV, ‘초줌인’ 내달 5일 첫 방영…'야구여신' 연상은 전 아나운서 진행
2019-03-28 10:01
초등학생 빅데이터 퀴즈쇼…예능‧오락‧고민 등 퀴즈
“또래끼리 소통할 수 있는 장 될 것”
“또래끼리 소통할 수 있는 장 될 것”
재능교육이 운영하는 재능TV가 초등학생 빅데이터 퀴즈쇼 ‘초줌인’을 다음달 5일 첫 방영한다. 연상은 전 스포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초줌인’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생방송 ‘퀴즈나인’의 시즌2다. 재능TV와 초줌인 웹페이지, 어플에서 생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으로 정답을 맞히는 생방송 퀴즈쇼이다.
‘초등학생 빅데이터 퀴즈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회 다양한 분야의 초등학생들의 모든 관심사(예능, 오락, 교육, 고민 등)에 관련된 퀴즈가 여러 라운드에 걸쳐 출제된다.
김한상 피디는 “초줌인이 진행되는 15분 동안 시청자들이 퀴즈쇼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긴장감 있는 진행을 할 것”이라며 “‘초줌인’이라는 프로그램이 또래끼리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재능TV ‘초줌인’ 메인 MC로는 연상은 전 스포츠 아나운서가 발탁됐다. 방대한 스포츠 지식으로 야구 팬들에게 ‘야구 여신’이라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는 재능TV 초줌인에서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실시간 채팅 메시지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며 유쾌한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또 키즈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캐치업’의 메인 MC를 겸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