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방탄소년단, 아미들 "6시가 기다려지는 하루" "하고 싶은 거 다해"
2018-08-24 10:55
7곡 담긴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 오후 6시 공개
방탄소년단이 오늘(24일) 컴백하자 국내 아미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드디어 오늘 18시!!! 방탄소년단 컴백 너무 기대돼요(pr***)" "정말 여러모로 멤버를 참 잘 뽑았다. 가수는 그저 가수로써 잘해주면 되는 듯. 너희를 응원해(ba***)" "방탄소년단 최고. 오늘은 저녁 여섯시가 정말 기다려지는 하루네요(ci***)" "준비됐어요!!!! 방탄소년단 6시 !!!! 정신줄 단단히 잡고 기다립니다!!! LOVE YOUR SELF ANSWER!!!!!(ja***)" "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방탄소년단 하고 싶은 거 다 해요. 응원 할게요. 축제 시작이네요(ru***)" "방탄소년단 컴백을 격하게 환영합니다!(to***)" "와 진짜 설렌다. 이번엔 또 얼마나 좋은 노래를 들고 왔을까(93***)" "회사 일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고 있는 와중에도 한줄기 빛과 같이 나를 미소 짓게 하고 설레게 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방탄소년단. 6시가 빨리 오길... 내일이 토요일이라 너무 다행이야.. 밤새도록 이 기쁨을 누릴 수 있으니… 캬 행복하다(lo***)" 등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24일 오후 6시 방탄소년단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를 공개한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RM은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오늘 #Answer"라는 글과 함께 걸어가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