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갤럭시노트9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NC’ 선봬

2018-08-21 15:30

삼성 갤럭시노트9 전용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NC. [사진=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는 삼성 갤럭시노트9 출시를 앞두고 전용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NC’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네오하이브리드NC’는 2009년 출시 후 전 세계 천만 개 이상 판매된 ‘네오하이브리드’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투명 케이스에 프레임을 더한 이중 레이어 구조로 강한 보호력과 고유의 색감을 드러내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바이스를 가리는 영역을 최소화한 설계를 적용했고, 제품 상·하단에만 단단한 PC소재 프레임을 사용해 장·탈착을 쉽게 했다. 듀얼 범퍼 구조와 ‘3-스텝 쿠션 테크놀로지’로 충격에 대한 저항도 높였다.

컬러는 오션블루, 블랙, 라벤더, 메탈릭코퍼 4가지이며, 제품 구매 시 크롬컬러 프레임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4일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를 앞두고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3일까지 슈피겐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이베이에서 케이스를 구매하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투명케이스의 네오하이브리드의 계보를 이어 기능성은 높이고 디바이스 본연의 매력을 살리는 것이 핵심”이라며 “보호력은 물론 기기와 완벽하게 조화되는 디자인, 부드러운 버튼감 등 소비자가 원하는 요소를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