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차트] (여자)아이들 '한(一)' 실시간 차트 3곳 1위

2018-08-21 07:45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가수 숀을 밀어내고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21일 오전 7시 기준 (여자)아이들의 신곡 '한(一)'은 벅스, 올레뮤직, 지니뮤직 등 3곳에서 1위에 올랐다.

앞서 숀의 '웨이 백 홈'이 음원차트 1위 재탈환에 이어 장기집권을 이어가고 있던 상황에서 (여자)아이들이 신예 파워를 과시한 것이다.

(여자)아이들 '한(一)'은 지난 20일 오후 11시부터 지니뮤직, 벅스 등에서 숀의 '웨이 백 홈'을 밀어내고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한(一)'은 멤버 전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으로 도입부부터 청각을 자극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멤버 민니의 휘파람 소리는 유니크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 청자에게 강렬한 잔향을 남긴다.

(여자)아이들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의 k-pop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3곳에서 1위, 아이튠즈 K-팝 차트 3개국 1위를 차지 하는 등 특급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