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음양사 for kakao', 2017 팬아트 공모전 결과 발표

2018-01-12 14:57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의 최종 결과를 12일 발표했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음양사 for kakao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앞으로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음양사 개발팀 및 서비스 담당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영예의 대상은 닉네임 ‘커피라떼’가 창작한 ‘영웅무쌍 스사비’ 팬아트가 선정됐다. 이 작품은 심사 과정에서 “전체적인 구도와 화풍, 식신에 대한 높은 이해도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밖에도 총 30개에 달하는 창작 작품들이 선정됐으며, 이들 최종 선정 작품들은 음양사 공식 커뮤니티인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음양사를 사랑하는 많은 게임 이용자분들의 참여 덕분에 개발진이 정말 많은 고심을 했고, 선정 작품들을 예정보다 대폭 늘리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음양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양사 팬아트 공모전에 선정된 이용자들에게는 각각 게임 재화와 겨울용 고급 패딩, 카카오프렌즈 선물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