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수험생-학부모 함께 하는 ‘ThanX-mas’ 파티 개최
2017-12-28 09:09
SK텔레콤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SK텔레콤은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공연과 식사 등이 어우러진 ‘ThanX-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SK텔레콤이 이달 초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T Insight’를 통해 수험생 1만2000명을 대상으로 펼친 설문조사 결과에 착안해 기획됐다. 설문조사 결과 ‘수능이 끝나면 꼭 해볼 것’에 대해 ‘부모님께 그동안 못했던 감사인사 전하기’(29.3%)란 대답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SK텔레콤은 지난 12일부터 ‘SKT Insight’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hanX-mas’ 파티 참가자 50명을 모집하고, 각 참가자에게 학부모 동반 1인 참가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학부모에겐 사전 안내 시 파티가 아닌 세미나 행사로 고지하는 등 ‘서프라이즈 파티’로 진행해 감동을 더했다.
수험생이 부모님께 보내는 1:1 감사 영상 편지를 깜짝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학부모들은 각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 PC를 통해 수험생들이 미리 촬영한 1:1 감사 영상 편지를 감상했다. 이후엔 SK텔레콤이 준비한 오찬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준호 SK텔레콤 PR2실장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부모님께 감사 인사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ThanX-mas’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SK텔레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