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 홍아름, '꽃 피워라 달순아!'로 4년만에 TV소설 여주로 복귀…타이틀롤 '고달순' 役
2017-07-11 10:48
김아름 기자 = 배우 홍아름이 4년만에 TV소설 ‘꽃 피워라 달순아!’로 돌아온다.
11일 ‘꽃 피워라 달순아!’ 측은 “KBS2 새 TV소설 ‘꽃 피워라 달순아!’의 여주인공 고달순 역에 홍아름이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꽃 피워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혹독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워내는 강한 야생화처럼 선한 심성과 흔들림없는 곧은 의지로 힘든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다.
홍아름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4년 만에 다시 TV소설 여주인공을 맡아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꽃 피워라 달순아!’는 ‘대왕의 꿈’ ‘무인시대’ ‘천추태후’ 등 KBS를 대표하는 명품대작을 만들어낸 신창석 PD의 연출로 재미와 감동을 다잡는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꽃 피워라 달순아!’는 ‘그 여자의 바다’ 후속으로 오는 8월 14일 오전 9시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