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달콤한 청도반시 얼린 '아이스 홍시’ 출시
2017-05-11 16:00
컵 모양 용기에 개별 포장하여 해동 간편…셔벗, 잼, 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 활용 가능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청도반시를 얼린 달콤한 원물 간식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서 재배한 씨 없는 청도반시 100%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청도반시 껍질만 제거한 후 그대로 얼려 달콤한 맛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4개입 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가홀푸드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해동하여 그대로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홍시 셔벗이나 홍시 라떼, 홍시 잼, 홍시 주스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양 간식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