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새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 5일 공개…‘촉촉한’ 감성 충전

2017-04-05 09:43

[사진=CJ E&M 음악사업본부,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홍대광의 신곡 '비처럼 fall in love'가 5일 정오 공개된다.

홍대광은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의 전곡을 선보인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는 비가 떨어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진 순간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 절제된 편곡과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사운드가 봄비의 정취를 흠뻑 느끼게 만든다.

이번 신곡에는 홍대광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과 감성을 담아냈다. 편안한 홍대광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홍대광표 '봄비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홍대광의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에는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비롯해 평범한 남자의 진솔한 고백송 '이 노래가 끝나면', '떠나자', '봄의 기적', '넌 나에게 제일 소중해', '별이 된다는 것은'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비처럼 fall in love' 뮤직비디오는 송원영, 맹수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남녀 간의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아름답게 담았다. 비와 함께 찾아온 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을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영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아울러 홍대광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웠다. 특히 그는 앨범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한 단계 음악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이와 함께 유명 프로듀서 구름과의 콜라보로 이전 앨범과는 다른 변화를 시도했다.

한편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포함한 홍대광의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