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신학기 이벤트 실시

2017-02-21 16:28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2017년도 신학기를 맞아 테일즈런너의 ‘인조인간 R’의 일러스트가 담긴 노트와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출석 체크와 SNS 알리기 등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로 누적 일수를 채우고, 출석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공유 후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유저들은 출석일수 5일, 10일, 20일에 따라 추첨을 통해 집시 일러스트 노트와 텀블러 등을 차등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와 유멍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의 콜라보레이션이 더해지며 의미를 더했다. 집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15년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일러스트 작업 이후 두 번째로, 이번 일러스트도 테일즈런너 캐릭터인 인조인간 R의 성숙미를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가 다가옴에 따라 유저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테일즈런너에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