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소녀함대', 18일 구글 플레이 출시

2017-01-16 18:04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를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아울러 작년 12월 진행된 CBT에서 재접속률 70퍼센트를 넘어 게임성을 입증, 열흘 만에 사전 등록 50만에 육박하며 연초 미소녀 게임 열풍 주역으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소녀함대는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를 홍보 모델로 발탁, 론칭에 맞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러블리즈’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애교는 물론, 광고 촬영 후기 등이 담긴 인터뷰 영상과 메이킹필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게임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용자들의 기대에 조금이나마 부응할 수 있도록 끝까지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소녀함대 사전등록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