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일' 소녀시대 서현, 솔로앨범 ‘Don’t Say No’ 17일 공개!…오늘(16일) 쇼케이스 개최

2017-01-16 10:24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소녀시대 서현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솔로로 데뷔하는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1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Don’t Say No’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 곡이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 서현의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R&B 팝 댄스 장르인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시선을 압도하는 서현의 매력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서현은 오늘(16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Don’t Say No’ 뮤직비디오의 2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될 전망이다.

또한 서현은 이날 오후 8시 SMTOWN THEATRE에서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SEOHYUN SHOWCASE ‘Don’t Say No’’를 개최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및 근황 토크까지 진행한다.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중계,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글로벌 팬들도 함께 공연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18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