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수학학원, 전국 가맹사업설명회 개최

2017-01-10 14:3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이투스ECI에서 선보인 첫 중등 수학학원인 이투스수학학원이 오는 12일부터 전국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이투스수학학원은 인문학 강의로 유명한 최진기 강사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론칭 캠페인을 벌였다. 이벤트 기간 공개한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이란 강연 영상은 8만명 이상 방문객이 몰리며 중등수학교육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강성진 이투스ECI㈜ 대표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히 들어오는 가맹 문의로 결정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중등 수학교육에 대한 대중의 목마름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개최 소회를 밝혔다.

이투스수학학원 가맹사업설명회는 12일부터 △용인 △순천 △동탄△울산△창원△강북△군포△수원△대구서부△안산△전주△인천남부△성남△경기동부△서울남부△경북△고양△광주△춘천△마포△대전△인천북부△대구동부△군산△청주△광명△천안△부산 각 전국 지사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투스수학학원 분당 본사에서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이투스수학학원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 대상, 학원 운영 시스템 및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고 가맹정책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투스 수학학원은 현재 전국 200여개 지점에서 겨울방학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상세 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ECI㈜는 이투스,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북 등 교육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이투스교육㈜의 자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