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배트맨 무비’ 개봉 앞서 신제품 출시

2017-01-10 14:2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레고 배트맨 무비’ 개봉에 앞서, 영화를 주제로 하는 레고® 배트맨 시리즈 신제품 1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 신제품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등장인물들과 독특한 개성의 이동수단 등 다양한 장비들을 표현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인 배트맨을 비롯해 로빈, 캣우먼, 조커, 할리퀸, 펭귄맨 등의 개성 넘치는 미니피겨와 스토리를 다채로운 테마의 제품 속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캄 어사일럼을 비롯해 배트케이브는 물론, 영화 속 악역으로 등장하는 조커와 펭귄맨이 이용하는 자동차까지 관련 제품들의 이미지가 출시 전부터 해외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많은 레고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배트맨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하는 레고 미니피겨 시리즈도 함께 발매된다. 나이트가운을 걸친 채 랍스타를 들고 있거나 일렉트릭 기타를 든 록스타, 요정, 원시인, 튜브와 물안경을 낀 휴가 복장 등 이색적인 컨셉의 레고 배트맨 미니피겨를 만날 수 있어, 많은 레고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월 9일 국내 개봉이 확정된 레고 배트맨 무비는 레고 고담시를 지키는 배트맨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로, 영국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레고 무비’와 ‘아기배달부 스토크’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한 워너브라더스 애니메이션 그룹(WAG)의 작품이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 제품의 출시를 계기로, 영화 개봉일까지 전국 극장 및 레고 매장 등에서 전연령층의 레고 및 영화 팬을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