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하이원 리프트권 최대 45% 할인 판매

2016-12-14 13:47

티몬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의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사진= 티몬]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티몬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의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은 이달 30일까지 하이원 리조트 리프트권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반일권, 오전·오후권, 오후야간권 등 모든 시간대를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몬스터세일의 일환으로 카드사 할인을 받게 되면 최대 45%의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전과 오후, 야간시간 이용 가능한 대인 반일권을 기존 가격인 6만2000원에서 40% 할인된 3만7200원에 판매하며 소인의 경우에도 같은 할인율로 3만원에 판매 중이다.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권종 및 대·소인을 선택한 후 구매하면 휴대폰으로 바코드 문자가 수신되는데 매표소에서 이를 제시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유영선 티켓몬스터 레져사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스키장인 하이원 리조트의 스키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며 "내년 1월에도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겨울 레포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기간 연장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상품구색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