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들려’ 공개…애절한 사랑의 울림 노래

2016-12-09 14:07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그룹 울랄라세션이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에 참여했다.

‘불어라 미풍아’를 통해 오랜만에 OST 작업에 합류한 울랄라세션은 수록곡 ‘들려’(Listen)를 10일 공개한다. 드라마 ‘각시탈’ ‘황금무지개’ OST 가창에 참여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울랄라세션은 오랜만에 OST 음원을 공개해 팬들에게 다가간다.

신곡 ‘들려’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가사를 통해 애잔한 감성의 창법이 돋보이는 노래.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슬픔이 느껴지는 곡이다.

작곡가 겸 공기남녀 보컬로 활동중인 공기남(곽태훈)과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울랄라세션의 보컬은 가슴 아프지만 담담하게 느껴진다. 공기남의 피아노 연주는 곡 전반에 애절한 감성을 더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발표곡마다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준 울랄라세션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로 주말 드라마 답게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음악적 감동과 극적 공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폄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4 울랄라세션의 ‘들려’는 10일 오후 8시 음원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