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에스비시스템즈와 후원 협약 체결
2016-12-06 14:34
성남FC는 6일 “지난 5일 구단 사무실에서 에스비시스템즈(대표이사 김상복)와 경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성남 판교에 위치한 에스비시스템즈는 2014년 창업 이후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속도로 발전해 온 IoT(사물인터넷) 제품 개발 전문 벤처기업이다. 블루투스 스캐너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비콘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웨어러블 제품과 통합관제시스템(EMS)을 포함한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 공급하며 산업 전반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에스비시스템즈는 2017년 성남FC 홈경기에 사용될 경품을 후원하고, 기타 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에스비시스템즈 김상복 대표이사는 “성남 지역에 기반을 둔 기업으로서 성남FC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구단과 IT기업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성남FC를 믿고 후원해주신 에스비시스템즈에 감사드린다. 내년 시즌 더욱 팬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에스비시스템즈를 적극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2016시즌 시민구단 최초로 1, 2차 ‘팬 프렌들리 클럽상’과 ‘올해의 팬 프렌들리 클럽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성남은 2017시즌 K리그 챌린지에서 시작하지만 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은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