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클래스, ‘2학년 토익’ 인강 체험단 1만 명 모집

2016-11-11 09:16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능률(능률교육)의 토익 인강 사이트 토마토 클래스가 오는 30일까지 ‘2학년 토익’ 인터넷 강의 무료 체험단 1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학년 토익은 토익 입문자도 단기간에 토익 800점을 달성하도록 설계한 신토익 강의로, 어휘, 문법, 스킬, 모의고사 등 분야별 교재 4권을 한 세트로 구성한 올인원 토익 학습 코스다. RC와 LC 영역별 기본 어휘부터 핵심 문법, 문제풀이 스킬, 마무리 모의고사까지 토익 수험생이 반드시 익혀야 할 내용을 엄선하고,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를 담은 122가지 문제풀이 비법을 총망라했다.

2학년 토익 인강 체험단에 참가하려면 오는 30일까지 토마토 클래스(www.tomatoclass.com)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 즉시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 가능한 16만 원 상당의 2학년 토익 공식 인강 30일 수강권을 이용할 수 있다. 체험단 수강 후 토익 800점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25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추가 혜택도 증정한다.

한편, 2학년 토익은 대학 저학년생과 토익 입문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출시 6개월 만에 교재 판매 1만 부를 돌파했다. NE 능률 토마토 클래스 관계자는 “토익 시험에서 기본기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개념 학습부터 문제풀이 훈련까지 한 번에 제대로 끝내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