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프로 9.7”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출시

2016-08-02 11:21

[▲iPad Pro 9 7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_화이트]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프로(iPad Pro) 9.7”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iPad Pro 9.7”용으로는 국내 최초로 한글자판이 적용된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넓은 키 간격과 정확하게 반응하는 키감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 경험과 편의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풀커버 형태로 되어 있어 아이패드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함과 동시에 모든 포트와 엑세스가 가능해 스피커 오디오, iSight 카메라, True tone 플래시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감지 기술, 자동 절전 모드 등의 고급 전원 관리 기능도 탑재했으며, 배터리 1회 충전 시 최대 6개월간 지속된다.

iPad Pro 9.7”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약 370g 무게의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에 2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케이스를 접어 핸즈헬드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을 향상시켰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골드 두 가지이며, 12만9000원으로 출시됐다.

한편, iPad Mini 4용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도 출시돼 iPad 키보드 케이스 전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의 선택 폭을 확장시켰다.

iPad Mini 4용 키보드 케이스는 초경량 제품으로 편의성과 함께 사용자의 학업 또는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장점을 갖춘 제품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마감 처리된 키보드, 한번 충전하면 4개월간 지속되는 넉넉한 배터리 수명, 스마트 감지 기술이 탑재돼 있다. 컬러는 블랙 골드, 화이트 골드 두 가지이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또한, QODE 키보드 케이스는 라인업뿐만 아니라 애플 펜슬의 끝부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애플 펜슬용 베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크롬으로 마감된 항공기용 알루미늄 소재의 바디에 오목한 실리콘 재질의 팁 홀더가 적용되어 세련미와 함께 펜슬의 끝부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국벨킨 김동민 이사는 “벨킨 iPad Pro 9.7”용 QODE™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스타일과 내구성, 그리고 생산성을 하나로 통합한 최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 벨킨은 QODE™ 키보드 케이스 패밀리 풀 라인업을 갖춰 프리미엄 키보드 케이스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