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리버하임’ 7월 분양

2016-06-28 11:32
지하철 9호선 흑석역 역세권…강남∙여의도∙용산 등으로 출퇴근 용이

▲‘아크로 리버하임’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제공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 대림산업은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158번지 일대(흑석뉴타운 7구역)에 ‘아크로 리버하임’을 7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지하 3층~지상 28층, 20개동, 총 1073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405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 별 일반 분양 가구수는 △59㎡ 60가구 △72㎡ 25가구 △84㎡ 275가구 △84㎡(테라스) 45가구다. 일부 저층 가구에는 테라스 설계가 접목된다.

단지 교통 여건으로는 지하철 9호선 흑석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신논현역, 여의도 등 중심 업무 중심지구로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고속터미널역, 김포공항역 등 주요 교통거점에 환승 없이 도착할 수 있다.

주변 도로 여건으로는 단지 인근에 위치한 한강대교를 통해 용산, 서울역, 광화문 일대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올림픽대로를 타고 좌측으로는 여의도, 우측으로는 강남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가 한강변에 조성되며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기 위해 철재 대신 유리로 난간을 만든 유리난간일체형 창호를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교육 환경으로는 인근에 중앙대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중앙사대부속초·중학교, 흑석초등학교 등이 가깝다. 노량진 학원가도 버스로 3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크로 리버하임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안의 주요 설비를 조정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대림산업이 특허를 낸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이 도입된다. 특히 림이 특허를 출원 중인 단열 기술이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 가족운동실 등의 다양한 실내운동시설이 마련되며 샤워실 내부에 건식사우나를 설치해 운동 후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모델하우스 오픈에 앞서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부지인 흑석동 143-1번지에 위치하고 있어 현장전망과 분양상담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7월에 현장 부지인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125-1 번지에 개관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