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임요환-김가연 부부 "결혼식 날짜, 유재석 스케줄에 맞춰" 폭소
2016-04-27 07:5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임요환-김가연 부부가 결혼식 날짜를 유재석의 스케줄에 맞췄다고 털어놨다.
28일 오후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신랑 특집’으로 전방 500m부터 깨소금 냄새를 폴폴 풍기고 다니는 새신랑(?)들인 김원준-이은결-임요환-박영진이 출연해 지지고 볶는 결혼 스토리로 꿀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요환은 헌신랑(?)다운 남다른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요환-김가연 부부는 이미 5년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부부. 두 사람은 최근 미뤄뒀던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임요환은 결혼식 날짜 선정에 있어서도 1순위가 따로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요환-김가연 부부의 결혼식 날짜는 5월 8일 어버이날. 이에 MC들이 이유를 묻자 임요환은 “딴 이유 없다. 사회 봐주실 유재석씨가 그날 시간이 된다고 했다”며 못 말리는 유느님앓이를 고백했고, 유재석은 자신을 향한 과도한 배려에 몸 둘 바를 몰라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네 명의 신랑들인 ‘김원준-이은결-임요환-박영진’의 흥미진진한 결혼생활 스토리가 펼쳐질 ‘신랑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