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휴가' 더욱 새롭고 짜릿하고 파격적인 여행기가 온다!
2016-04-15 17:51
오는 5월 2일,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 후속으로 방송되는 스타들의 이색 해외 체험기 ‘수상한 휴가’는 절친한 스타가 한팀이 되어 한 번쯤은 꿈꿔왔지만 단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자신들만의 루트를 찾아 수상한 휴가를 떠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수상한 휴가’의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1. 현실 스타 절친들이 여행메이트로 만났다! 이들이 직접 설정하는 생생한 루트!
‘수상한 휴가’ 출연진은 조연우-이승준, 오민석-전석호, 최여진-이시영, 김승수-손진영 등 실제 절친한 친구로 구성됐다. 이들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함께 가보고 싶은 곳을 직접 선택, 어디서도 해볼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하기 위해 일주일간 한국을 떠난다.
‘수상한 휴가’에서 벌어지는 일들은 그야말로 리얼이다. 낯선 땅에서 직접 몸으로 부딪치고 현지인들의 생활을 경험, 그들의 집에서 민박을 하는 등 100%의 리얼리티를 지향한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점인 것. 그들의 삶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들과 다양한 돌발 상황은 시청자에게 깨알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3. 여행사 패키지와 책에선 볼 수 없었던 숨은 보석 같은 장소 대방출!
‘수상한 휴가’는 두 절친이 떠나는 자유여행, 그리고 현지인과의 조화를 담아내는 만큼 기존의 프로그램 혹은 책에서 볼 수 없었던 보석 같은 장소를 만나볼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은 물론 어느 여행사 상품에도 없던 기이하고 독특한 나만의 휴가가 시청자들을 힐링의 길로 인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