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김수현 집필 '그래, 그런거야' 중반부터 탄력 받을 것"

2016-03-25 01:02

[사진 제공=앳스타일]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서지혜가 SBS '그래, 그런거야'의 시청률에 대해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서지혜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6년 4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서지혜는 "김수현 작가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힘든 점은 없냐"는 질문에 "오히려 배우 입장에서 궁금한 점들을 자세히 코멘트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된다"며 "워낙 큰 작가님이시라 다소 불편한 점은 있겠지만 그런 긴장감도 배우에겐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답했다.

또 서지혜는 "시청률은 만족스럽냐"는 질문에 대해 "시청률에 연연하다 보면 연기에 집중하기 어렵다"며 "더구나 김수현 작가님의 작품은 중반부터 더욱 탄력을 받을 작품"이라고 긍정적인 생각을 공개했다. 덧붙여 "등장인물이 많아 지금은 그 인물들의 소개를 하는 서론이다"라며 "본격적인 사건이 시작되면 분명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수줍게 웃었다.

21일 발매된 앳스타일 4월호에서 서지혜는 그리스 토탈 컨셉브랜드 폴리폴리와 함께 'Spring is Here'이라는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4월호에서는 서지혜의 배우 활동과 SBS '그래, 그런거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인간 서지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