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유어 하트' 민아-로운 방망이 들고 수줍은 백허그

2016-03-11 10:43

​'클릭 유어 하트' 스틸 속 민아(왼쪽)와 로운[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AOA 민아와 네오즈 1기 로운이 로맨틱한 백허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제작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의 스틸을 11일 공개했다.

극에서 고교 야구스타 역을 맡은 로운은 백허그를 한 채 민아에게 타격 자세를 가르쳐 주고 있다. 민아는 로운의 품에 안긴 채 함께 배트를 쥐고 있어 설렘을 더했다.

다른 사진 속에서 로운은 야구 선수복을 입고 역동적인 와인드 업 자세를 뽐내며 완벽한 '만찢남' 면모를 드러냈다. 로운은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네오즈 고등학교 야구부의 에이스 역할을 맡았으며 큰 키와 훤칠한 비주얼로 드라마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클릭 유어 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AOA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 댄스 그룹 후보 연습생인 로운 다원 찬희 주호가 주연을 맡았다. 이들은 FNC의 차세대 신인 발굴 트레이닝 시스템인 네오즈 스쿨의 첫 번째 데뷔 후보생인 네오즈 1기 멤버들이다.

'클릭 유어 하트'는 18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전편이 방송된다. 이에 앞서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프롤로그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