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City Traveler’ 캠페인…더콰이엇 참여

2016-03-04 08:56

더콰이엇이 착용한 리버서블 MA-1 점퍼 [사진=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제공]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신성통상㈜의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ANDZ by ZIOZIA)가 힙합 뮤지션 더콰이엇, 인라인 스케이터이자 비디오그래퍼 제프리드블류와 ‘City Traveler’ 캠페인을 이어간다. 이번 시즌 앤드지에서는 자신만의 자유롭고 유연한 색깔을 지닌 City Traveler 아이콘과 함께 ‘New Exeprience of Movment’라는 테마를 전달한다.

자신만의 색깔로 힙합 씬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른 더콰이엇, 인라인 스케이팅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즐기는 제프리의 모습을 통해 보다 자유롭고 유연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에 익숙한 아이템들에 활동성과 스포티 기능성을 더해 컨템포러리 웨어에 활력과 자유로움을 더한 옷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로 더콰이엇이 착용한 리버서블 MA-1 점퍼는 한 면이 야광 소재로 빛이 반사되면 자유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제프리가 착용한 스트레치 소재는 다이나믹한 활동도 소화할 수 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의 새로운 캠페인과 스타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캠페인북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