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차원이 다른 역대급 스케일 예고…새 앨범 'Press It' 영상 콘텐츠 LA 올로케 촬영

2016-02-19 10:22

샤이니 태민[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첫 정규 앨범 ‘Press It’으로 컴백하는 샤이니 태민이 선보일 영상 콘텐츠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태민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한껏 만끽 할 수 있도록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의 뮤직비디오와 2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비디오, 수록곡 ‘Drip Drop’의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총 네 편의 영상 콘텐츠를 모두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차원이 다른 스케일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민은 오는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Drip Drop’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신곡 ‘Drip Drop’은 R&B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태민의 리드미컬한 가창이 돋보이며 마음속에 점점 스며드는 사랑을 떨어지는 물방울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와 물방울 소리를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게다가 이번 ‘Drip Drop’ 퍼포먼스 비디오는 LA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태민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드론을 활용한 입체적이고 와이드한 영상미도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지난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02/19 00:00’라는 문구를 게재해 궁금증을 모은 태민은 19일 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Drip Dro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작 공개하며 팬들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첫 정규 앨범 ‘Press It’의 전곡 음원은 23일 0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오프라인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