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트와이스 '소름' 돋게 한 라이브 영상 화제…'우아하게' 커버
2016-02-19 09:0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유승우가 '몬스타엑스' 기현, '보이프렌드' 정민과 함께한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커버영상이 화제다.
최근 CJ E&M의 인터넷 채널, 엠넷 디지털랩 엠투( https://www.youtube.com/watch?v=u2deDfly9kY&feature=youtu.be )에는 유승우가 기현, 정민과 함께 트와이스의 '우아하게'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커버한 영상이 게재되어 온라인 상에 핫이슈로 떠올랐다. 영상 속 유승우, 기현, 정민은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우아하게'를 부르며, 반전 비글미를 발산하고 있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영상 시작전 트와이스 멤버들이 라이브를 미리 듣고 놀라는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보는 이들의 클릭을 유도하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쉽 삼둥이 어쿠스틱 우아하게 넘나 좋다", "승우 기현 정민 이 조합으로 유닛 소취", "트와이스 멤버들 놀래는 모습이 귀여워요", "승우 뭐 어때 노래 진짜 좋은 듯", "다른 노래도 커버해 주세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우는 '뭐 어때'와 '선'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