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중국 웹드1억뷰 돌파…냉미남&코믹 매력남 오가며 대륙여심 저격
2016-02-05 15:1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이동건이 출연 중인 중국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老师晚上好)’가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25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에서 독점 공개된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6일 오전 기준 누적조회수 1억7300만뷰를 기록했다. 공개 당시 웨이보 핫토픽 2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가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동건은 매회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한류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극중 이동건은 독설을 서슴지 않는 냉정한 주인공 쭈위텅 역으로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코믹한 모습을 오가는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이며 대륙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이동건은 웨이보를 통해 '여러분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남아 있으니 이번 설 연휴 동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더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우연한 사건으로 얽힌 고등학교 수학교사 쭈위텅과 제자 린샤(관효동 분)가 사사건건 부딪히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믹 학원물이다.
한편, 이동건이 주연을 맡은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아이치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