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 혼외딸 낳은 여성은?미모의 40대 미국 시민권자 이혼녀!연예인들과 친분
2015-12-30 00:05
재미 프리랜서 안치용 씨는 자신의 블로그 '시크리트 오브 코리아'에서 A씨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시크리트 오브 코리아' 등에 따르면 A씨는 미국 시민권자이자 이혼녀로 전해졌다. 안씨가 입수했다고 밝힌 A씨의 이혼소송 판결문을 보면 A씨는 1975년 11월생으로 2008년 6월 미국 뉴저지주 패세익카운티가정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해 같은 해 11월 이혼 판결을 받았다.
A씨는 미모가 매우 뛰어나고 여러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블로그 '시크리트 오브 코리아'는 “최태원 회장이 A씨에게 한남동 고급빌라를 사줬고 2011년에는 홍콩의 최고급 호텔에서 A씨와의 사이에 낳은 딸의 돌잔치를 열었다”고 주장했지만 SK그룹 측은 A씨가 미국시민권자이고 이혼한 적이 있는 것은 인정하지만 최태원 회장이 고급빌라를 사줬다거나 홍콩에서 돌잔치를 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다.
최태원 회장은 최근 세계일보에 보낸 A4지 3장 분량의 편지에서 “노 관장과 부부로 연을 이어갈 수는 없어도, 좋은 동료로 남아 응원해 주고 싶었습니다. 과거 결혼생활을 더 이상 지속할 수 없다는 점에 서로 공감하고 이혼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를 이어가던 중에 우연히 마음의 위로가 되는 한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며 “수년 전 여름에 저와 그분과의 사이에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노 관장도 아이와 아이 엄마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최태원 최태원 최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