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예고]‘돌아온 황금복66회’전미선,무릎꿇고 비는 심혜진에“사람 죽이려 해 놓고 없던 걸로 해?”

2015-09-09 00:00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6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6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9일 방송될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6회에선 황은실(전미선 분)이 백리향(심혜진 분)에게 무서운 복수를 시작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황은실과 김경수(성우재덕 분)는 백리향에 대한 복수를 시작한다. 황금복(신다은 분)에게 황은실을 봤다는 사람이 나타나고 관련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온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6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마침내 모든 죄가 들통난 백리향은 황은실 앞에서 무릎을 꿇고 빌면서 없던 것으로 해 달라고 한다.

이에 대해 황은실은 백리향에게 “사람을 죽이려 해 놓고 없던 걸로 해?”라고 소리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백예령(이엘리야 분)이 황금복에게 갑질을 하다 강태중(전노민 분)이 “결혼했다고 뭐라도 돼는 줄 알아?”라며 크게 질책하고 백예령이 황금복 집에 가서 무릎을 꿇고 사죄하는 내용도 전개된다.

SBS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66회는 9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일일드라마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 돌아온 황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