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이진아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 에이핑크 luv 이어 상위권 석권!
2014-11-24 08:29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K팝스타4' 이진아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가 음원사이트 차트에 등장했다.
24일 현재(오전 8시) 멜론 벅스뮤직 소리바다 엠넷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 K팝스타4 이진아가 직접 만든 곡인 '시간아 천천히'가 2~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들으러 가기 (클릭)
특히 심사위원인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은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 무대에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박진영은 "들어본 적 없는 음악이다. 황홀경에 갔다 온 것 같다. 심사대상이 아니다. 그냥 아티스트다"라고 극찬했다.
또한 유희열은 "내가 꿈꿔왔던 여자 뮤지션의 실체를 본 것 같다. 이런 뮤지션이 나오길 꿈꿔왔던 것 같다.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고, 양현석 역시 "저도 꿈꾸고 온 것 같다. 인디 뮤지션이 메이저에서 성공하는 것은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만 보는 것 같았는데 이진아가 리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칭찬했다.
한편, K팝스타4 이진아 무대에 네티즌들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음원차트 석권 대박" "K팝스타4 이진아 노래 완전 내 취향. 시간아 천천히 대박나라"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들어보니 아티스트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