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되고픈 직장인들, 티나지 않는 간단한 피부과 리프팅시술 각광

2014-10-29 16:50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연예인들 중 대부분은 3, 40대에도 불구하고 탐나는 ‘물광피부’를 자랑하며 실제 20대보다도 더 어려 보이는 매력을 발산하곤 한다. 이는 안 늙는 것이 아니라 늙지 않기 위해 평소에도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꾸준히 관리를 하기 때문에 가능한 현상이다.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하다고 해서 화사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포기할 필요는 없다. 시술 후 긴 회복기간이 필요할 정도로 후유증이 남지 않으면서 간단한 방법으로 피부 리프팅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 때문이다.

강남 CU클린업피부과 송민규 원장은 “최근 연예인들은 물론이고 외모가 중요한 백화점 직원들 및 승무원 등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많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시술 티가 나지 않는 간단한 리프팅 시술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그 대표적인 시술이 울트라 스킨”이라고 말했다.

송민규 원장을 통해 시술 효과는 좋으면서 티 나지 않는 리프팅 시술인 ‘울트라 스킨’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다.

울트라스킨은 기존에 높은 리프팅 효과로 크게 알려져 있던 울쎄라와 같은 효과를 내는 피부관리 레이저 시술이다. 시술 효과는 같지만 비용은 더 저렴한 것이 큰 특징으로, 나이로 인한 주름이나 피부 미백에 각별히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 장비다.

일반 레이저로는 도달할 수 없는 근막 층과 진피 층에 직접 작용함으로써 피부 속에서부터 탄력이 생겨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피부가 어려지고 탄력이 생기면서 턱 선이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은 안전한 리프팅 시술이면서, 비침습적인 시술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시술 직후 곧바로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다는 장점도 있다.

그래서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 및 학생들 사이에서도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프팅 시술방법이기도 하다. 시술이 간단하고 시술 시간도 적게 걸리는 것에 비해 리프팅 효과는 매우 장기적인 것도 인기 비결이다.

시술 효과로는 V라인 이중턱 개선, 팔자주름과 목주름 개선 외에도 눈가 및 눈 밑주름, 잔주름, 모공 축소, 피부 미백, 피부 탄력, 얼굴윤곽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꼽힌다. 다만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위해서는 신뢰할 만한 시술 경력이 있는 피부과에서 상세한 상담으로 시술 결과에 대해 확인한 후 시술을 받을 것이 권장된다.

[사진=클린업피부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