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첨단산업단지 관심기업 등록 가능

2014-10-27 11:53
군포첨단산단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

[사진제공=군포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군포시(시장 김윤주)가 27일부터 군포첨단산업단지 분양을 앞두고 입주 희망기업의 정확한 수요 예측을 위한 조사를 재시행한다.

시가 부곡동 522번지 일원에 28만7천524㎡ 규모로 조성을 추진 중인 군포첨단산업단지에 입주를 희망하거나 검토 중인 기업 등은 내달 5일까지 산업단지 홈페이지(www.gunpovalley.com)를 방문해 관심기업으로 등록하면 된다.

군포첨단산업단지는 2016년 12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는 지난 8월 산업단지 관리기본계획을 승인 고시하고, 오는 12월 분양을 목표로 관련 행정절차를 추진중이다.

이에 정확한 분양 수요를 파악하고자 온라인을 통한 관심기업 등록 절차를 마련했다는 게 시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심기업 등록은 군포첨단산업단지 입주(분양)수요를 명확히 파악해 산업단지분양(처분)계획 및 분양공고 등 행정계획 수립에 참고자료로 활용되며, 향후 입주(분양)업체 선정은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박중원 공영개발과장은 “군포첨단산업단지는 영동·경부·서울외곽·서해안·수원~광명고속도로와 인접해 사통팔달의 입지 여건을 갖춰 기존 공업지역보다 물류경쟁력이 높고, 계획 기반시설도 다양해 산업단지 신규입주 및 이전계획 기업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