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플랜 '웨딩앤 웨딩박람회'서 실속 있게

2014-09-02 14:47
9월 13~14일 개최, 스튜디오부터 허니문까지 노하우 전수받고 선물도

[웨딩앤]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내년 봄 혹은 올 가을 결혼 성수기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분주하다. 완벽한 결혼식을 하고 싶지만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올 가을,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준비해야 할지 몰라 발을 동동 구르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온오프라인에서는 다양한 결혼 관련 정보가 있지만 본인들에게 적합한 결혼 정보를 가려내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정보를 한데 모은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제21회 2014 F/W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11년부터 3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인 '웨딩앤아이앤씨(이하 웨딩앤)'가 준비한 결혼박람회로써 신뢰도가 높다.

결혼 준비에 있어서 예비신부에게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것, 일명 '스드메'이다. '스드메'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의 앞 글자를 따온 예비신부들이 사용하는 결혼 준비 용어이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이러한 '스드메'를 비롯하여 한복, 예물, 신혼여행 등 150여개의 웨딩업체가 참여해 풍성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을 비롯해 벽걸이 드럼세탁기, 헨리 청소기, 신랑 맞춤정장 제공 등 1시간마다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레드카펫 포토존 기념촬영 ▲웨딩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시트, 연극 러브액츄얼리 할인권 2매, 롯데면세점 VIP 바우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에게는 55만원 상당의 T멤버십 할인 및 7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웨딩패키지 10% 할인을 비롯해 웨딩패키지 추가할인, 폐백 할인, 웨딩홀 및 혼수혜택 등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롯데카드, 외환카드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른 청구할인과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롯데면세점의 VIP GOLD 멤버쉽카드 발급 및 프리미엄 바우처 교환권 ▲하이마트의 신혼가전 기획 특가판매 ▲동부생명의 안전한 신혼여행을 위한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를 비롯하여 허니문업체, 혼수업체에서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서울·경기의 유명 웨딩홀 25개 업체가 참가하는 웨딩홀박람회도 함께 개최된다. 웨딩앤 관계자는 "하루에 여러 웨딩홀을 직접 일일히 방문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웨딩홀을 결정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웨딩홀박람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아웃백 상품권이 주어지며, 그 외에 웨딩케익 무료제공, 축가 서비스, 대관료 무료 혹은 할인 등 업체별 상이한 혜택을 웨딩앤 웨딩홀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제 21회 2014 F/W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상세내용은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웨딩앤은 2013년에 약 9000쌍 이상의 웨딩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초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에서 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