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미친 거 아니야 티저 공개, 미친 듯이 놀아보자
2014-09-01 11:07

2PM 미친 거 아니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은 1일 오전 2PM 공식 사이트(http://2pm.jype.com)와 JYP 공식 SNS인 페이스북(http://facebook.com/JYPnation), 트위터 (http://twitter.com/jypnation)를 통해 티저 이미지 4장과 정규 4집 앨범 명 '미친 거 아니야?'의 티저 이미지 몇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들은 이번 앨범 명 '미친거 아니야?'라는 말처럼 미친 듯이 신나게 놀고 있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아, 1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PM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세 장의 티저 이미지는 지난 29일 멤버들이 자체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Jun.K와 준호', '닉쿤과 우영', '택연과 찬성'의 이미지로 멤버들의 신나는 표정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 화려한 색감의 배경이 어우러져 절정에 다다른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함께 공개된 2PM 여섯 멤버의 단체 사진에는 신나는 파티 후 후유증이 온 듯 머리에 손을 얹고 있는 Jun.K, 신나게 소리치고 있는 닉쿤, 닉쿤을 바라 보며 어깨를 들썩이는 택연, 선글라스 위로 윙크를 하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우영, 신나게 웃고 있는 준호, 재미있어 어쩔 줄 몰라 하는 찬성 등을 자연스럽게 담았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컴백 전후로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인 프리 파티,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를 준비했다"며 "2PM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말 그대로 '미친 듯이' 함께 놀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