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편입성공, 올해 여름 어떻게 보내냐에 판가름

2014-06-18 13:42
위드유편입학원, 최신 편입학 경향 분석자료 및 합격 포트폴리오 공개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위드유편입학원이 6월 21일(토) 오후 2시부터 위드유편입 교대캠퍼스에서 학점은행제 전문기관인 경향씨앤엘 평생교육원과 함께 ‘학점은행+편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여름방학을 기점으로 편입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게 될 수험생들에 주요 전략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에서는 최신 편입학 전형과 동향을 브리핑한 후 참석한 학생들과 함께 내년 편입학 전망을 살펴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여름방학을 앞둔 수험생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7월부터 편입공부를 시작, 원하는 대학으로의 편입에 성공한 수험생들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한다. 합격생들이 직접 설명회에 나서 편입 성패를 좌우한 여름방학 동안의 성적 향상 및 합격전략 비법을 제시한다. 편입영어, 편입수학의 시기별 공부법과 효율적인 학점은행 병행전략이 바로 그것이다.

설명회를 공동으로 개최하는 ‘경향씨앤엘 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정식인가를 받은 신뢰할 수 있는 교육원이다. 경영학 및 교양 14과목 강의를 보유하고 있는 경향씨앤엘 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를 활용해 수험생들은 한층 더 체계적으로 학습 커리큘럼을 설계할 수 있다.

위드유편입 한만경 대표는 “여름방학은 성적상승의 분수령이다. 특히 편입공부와 학점은행제를 병행하여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설계가 더욱 절실한 시점이기도 하다”며 “이번 설명회는 참석한 수험생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정보를 토대로 새롭게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상위권대 합격선배 간담회’도 진행된다. 상위권대 합격생들의 생생한 수험 경험담을 통해 수험생들간 공감대를 형성하고 학습 노하우를 공개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방침이다. 참석자를 위한 학습법 질의응답 시간도 따로 마련될 계획이다.

설명회 참석자를 비롯한 7월 영어강좌 신규수강생에게는 △위드유편입 회원가입비 무료 △7, 8월 영어강좌 수강료 50% 할인, △Last Spurt 실전대비 모의고사 문제집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위드유편입학원의 ‘학점은행+편입학 설명회’ 참석 예약은 위드유편입 홈페이지(www.iwithu.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29CM 관계자는 “일반 쇼핑몰이 상품 구매 조건을 나열하는 것과 달리 편집샵 29CM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판매를 통해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의 원료, 제조 과정, 사용 가치 등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며 “때문에 브랜드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브랜드들이 29CM의 새로운 판매 방식에 호응하고 있다”고 전했다.